요약
Application.Quit();
이걸 쓰면 닫힌다.
예시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QuitGame : MonoBehaviour
{
public void Quit()
{
UnityEditor.EditorApplication.isPlaying = false; // 에디터에서는 게임을 중지합니다.
Application.Quit(); // 빌드된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종료합니다.
}
}
이렇게 작성하고, 버튼이나 ESC 키를 눌렀을 때의 함수로 넣으면,
유니티 에디터에서도 꺼지고,
앱으로 실행 했을 때도 꺼진다.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에셋스토어 둘러보기 (프로토타입 제작 용) (1) | 2024.12.30 |
---|---|
[유니티] 오늘 작업량 (0) | 2024.12.29 |
[유니티] 2단 점프 코드 (2) | 2024.12.27 |
[유니티] RayCastHit, Physics2D.Raycast 요약정리 (0) | 2024.12.27 |
[유니티] LoadScene 주의할 점 (0) | 2024.12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