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mera
유니티에서 Camera라는 이름으로 스크립트를 만들면 안 되는 이유는,
Camera가 이미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중요한 클래스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이다.
유니티의 Camera 클래스는 게임 내에서 카메라의 동작과 관련된 중요한 기능들을 담당하는 클래스다.
예를 들어, 카메라의 위치, 회전, 렌더링 등의 설정을 제어하는 데 사용된다.
따라서 스크립트 파일의 이름을 Camera로 지정하면,
유니티가 내장된 Camera 클래스를 찾는 대신 사용자 정의 스크립트를 찾게 되어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.
이런 충돌은 예기치 않은 동작이나 오류를 일으킬 수 있다.
일반적으로 스크립트의 이름은 Unity 내장 클래스와 겹치지 않도록 고유하게 지어주는 것이 좋다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IEnumrator를 사용한 스토리 컷 편집하는 법 (0) | 2025.02.27 |
---|---|
[유니티] Canvas에 캐릭터 걷는 애니메이션 넣기 (0) | 2025.02.25 |
[유니티] Lerp 함수에 대한 이해와 사용 (0) | 2025.02.21 |
[유니티] position값들 끼리 차이 구할 때 (0) | 2025.02.18 |
[유니티] protected 개념 및 사용 이유 (0) | 2025.02.17 |